[성명]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이번엔 반드시‘투표참여’로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우고,국민의 힘을 모아주십시오!

최고관리자 0 86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

이번엔 반드시투표참여로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우고,

국민의 힘을 모아주십시오!


존경하는 남구민, 울주군 범서청량 주민 여러분!

오늘로써 선거운동은 마무리가 되고, 내일은 4.7재보궐선거 본 투표가 있는 날입니다.

 

선거운동 기간동안 만났던 유권자분들의 외침은, 무능한 문재인 정권에 대한 실망과 분노, 그리고 이제는 제발 민생을 챙겨달라는 간곡한 부탁의 말씀이었습니다.

 

남구청장 재선거의 경우, 왜 하게 됐습니까?

민주당에서 추천받은 인사가 공직선거법을 어기고 종합백화점식 수많은 범죄를 저질러 발생한 재선거입니다. 지난 2년여 동안 재판받고 구속도 되어 허송세월을 보냈고, 대행이라는 임시체제로 남구행정에 공백을 불러와 그 피해는 고스란히 남구민들이 겪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어려운 경제에 코로나 사태까지 덮쳐 최악의 경제 상황속에서도, 책임감을 느껴야 할 집권여당 민주당은 한마디 사과없이 당헌,당규까지 바꿔가며 뻔뻔하게 후보를 냈습니다.

민생은 뒷전이고 오로지 선거에만 골몰하는 집권세력, 내로남불 세력에게 남구를 또 내어줄 수는 없습니다.

 

더이상 남구가 멈추어 있을 수는 없습니다.

하루하루가 급박한 경제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하고 남구를 바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후보에게 남구민 여러분의 힘을 모아 주십시오.

일년여 밖에 남지않은 재임기간동안 남구청을 이끌 적임자는 남구를 직접 이끌어 본 사람, 남구를 구석구석 잘 알고 자신만의 미래비전을 가지고 고민해 온 사람입니다.

지난 지방선거에서 문재인 정권의 공작정치와 부정선거로 자리를 빼앗겼던, 국민의힘 기호2번 서동욱 후보에게 다시한번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남구민 여러분의 결단이 필요한 선거입니다.

꼭 투표에 참여해 주셔서 무너진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우고 울산 남구발전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울주군 범서, 청량의 국민의힘 박기홍 후보는 범서청량에서 태어나 자라, 아들,딸 낳고 지금까지 살고있는 동네 사람입니다.

범서,청량 우리동네가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 하나로 지역단체 활동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해왔습니다. 범서,청량에 무엇이 필요한지 어떻게하면 좀 더 살기좋은 고장이 될수 있는지를 온몸으로 부딪히며 고민해 온 후보입니다.

1,300여 시간의 봉사시간이 너무나 소중하다는 박기홍 후보에게 범서,청량의 막힌 지역현안을 사이다처럼 속시원하게 해결해 낼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남구민, 그리고 울주군 범서,청량 주민여러분!

이번 선거가 재,보궐선거라 관심이 다소 떨어질 수 있을지 모르나, 결코 그 의미는 작지 않습니다.

그동안의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의 행보는 폭주기관차에 다름없었고 대한민국을 그야말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를 만들었습니다.

조국, 추미애, 윤미향 사건에 이어 최근 LH사태까지, 법치와 정의는 무너졌고 공정과 정의, 염치와 양심도 사라졌습니다.

끝간데 모르는 내로남불, 오만불손, 몰염치한 문재인 정권에 경고를 줄수 있는 방법은 주민 여러분이 직접 표로 심판하는 방법입니다.

 

더 이상 대한민국을 혼란에 빠뜨리지 않도록, 희망과 내일을 잃지 않도록, 우리가 살아가는 데 공기와도 같은 공정과 정의가 지켜질 수 있도록 문재인 정권을 표로 심판해 주시길 다시 한번 당부드립니다.

 

이번엔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주시고 국민의힘 기호2후보에게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바꿀 수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여러분만 바라보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4. 6

 

국민의힘 울산동행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신 권 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