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우고, 민생을 챙기라는 주민여러분의 뜻 소중히 받들겠습니다.

최고관리자 0 44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우고, 민생을 챙기라는

주민여러분의 뜻 소중히 받들겠습니다.

존경하는 남구민, 울주군 범서청량 주민 여러분!

국민의힘 기호2번 서동욱, 박기홍 후보에게 힘을 모아주시고 일할 기회를 주신데 고개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국민의힘은 이번 선거에 나타난 표심을 볼 때, 민심이 참으로 무섭다라는 것을 느낍니다.

민심의 바다는 배를 띄울수도 가라 앉힐 수도 있다는 교훈을 주신 선거라고 생각합니다.

 

국민의힘 당선자들은 거리에서 만난 유권자 한분한분의 목소리를 기억하겠습니다.

손 맞잡고 나라걱정에 한숨짓던 어르신, 살림살이가 걱정이라며 힘내라 응원해 주시던 우리의 어머니들, 취업걱정에 더해 불공정은 바로잡아야 한다고 외치는 청년들.....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울산의 남구, 범서·청량의 주민 여러분께서는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우고, 견제와 발전을 선택하셨습니다.

무능하고 부패했음에도 진정 뉘우침이 없는 집권세력에게 준엄한 경고를 보내셨습니다. 끝간데를 모르는 내로남불, 몰염치에 표로 심판하셨습니다.

불공정을 바로 잡고 정의를 바로 세우고 민생을 챙겨달라는 주민여러분의 뜻 소중히 받들어 남구와 범서·청량 발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국민의힘은 첫날부터 밤을 세워 민생에 매진하겠습니다.오늘의 승리에 자만하지 않고 오직 주민 여러분만 바라보고, 하늘같은 민심을 깊히 새겨 민생살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한 국민의 힘에게 다시 성원을 보내주시고, 일할 기회를 주신 점 깊이 감사드리며 주민들의 삶이 좋아지는 한걸음 한걸음에 모든 것을 다 바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4. 7

 

 

국민의힘 울산동행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신 권 철

Comments